백신사업단2024년 백신산업화 기업지원사업 성과분석 및 성과확산방안 연구용역 재공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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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2024-05-2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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첨부 파일 [첨부1] 1. 입찰재공고문_성과분석 및 성과확산 방안연구 용역.hwp

[백신산업화 기업지원사업 성과분석 및 성과확산방안 연구용역]


용 역 입 찰 재 공 고

 

공고번호 2024-002


 

1. 용역 개요

 

ㅇ (용  역  명)  백신산업화 기업지원사업 성과분석 및 성과확산방안 연구용역

 

ㅇ (계약기간계약체결일로부터 6개월

 

ㅇ (예산) 50,000,000(VAT포함)

 

ㅇ (계약방법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




용역 계약자 선정 일정 >

 

입찰개시일시

(입찰서 등록)

입찰마감일시

제안서평가*

(PT)

개찰일시

우선협상대상자

선정 통보

2024. 5. 17()

15:00

2024. 5. 27()

17:00

2024. 5. 30() 14:00(예정)

2024. 5. 31()

11:00(예정)

2024 5. 31(예정)

[개별통보]

제안서평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

 


2. 입찰 참가 자격

 

       1) 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 12조에 해당하고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자

 

       2) 입찰등록 마감일 기준 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 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

 
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의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 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 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가능해당 규정에 따른 유자격자 판단 기준일은 입찰 공고일을 기준으로 함

       3)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한 업체

 

       4)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규정에 의한 학술연구용역(1169) 등록을 한 업체


5) 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2조의2,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특별조치법2조에 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 소지한 업체

 

* 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 어야 하고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(www.smpp.go.kr)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

 

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2조의2호에 의거 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확인서가 없어도 입찰참여가 가능함

 

6) 단독이행(공동수급분담이행 불가)

 

  7) 입찰참가 신청시 본 법인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(서약서 제출)

 

 

3. 입찰의 무효

 

 1) 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한 입찰

 

 2) 입찰 자격 등 제출된 서류가 허위인 경우

 

 


4. 입찰서 제출 및 개찰

 

      1) 제출방법 전자입찰(g2b)

 

      2) 입찰서 제출기간 : 2024. 5. 20() 11:00 ~ 2024. 5. 27() 17:00

       ㅇ 입찰금액은 당해 용역에 필요한 모든 제반 비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함

 

       ㅇ 시스템 내에서 가격 입력시 부가세 관련 사항을 확인하여 금액을 입력 바람

 

        ※ 전자입찰 입찰자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 입찰서 제출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(http://www.g2b.go.kr)

           전자입찰 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함

 

     3) 가격 개찰 제안서 심사 완료 후 개찰

 

     4) 개찰장소 나라장터(g2b)

 

       ※ 현장설명은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로 대체하며 자세한 용역 문의는 기타 문의처7. 유의사항 4) 기타문의처 참조로 연락 바람



 

5. 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

 

     1) 제출방법 오프라인 제출 (법인 사무국)

 

       ㅇ 세종특별자치시 갈매로 363(세종파이낸스센터1), 313

 

     2) 제출기간 : 2024. 5. 27() 17:00 (마감)

 

     3) 입찰참가서류

 

      가입찰참가신청서 1

 

      나법인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각 1부 (사용인감 지참)

 

      다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(법인의 경우) 각 1

 

      라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 1

 

      마실적증명서 각 1부 (제안서 평가용)

 

       ※ 세금계산서 및 계약서 사본 불인정

 

      바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 1부 (제안서 평가용)

 

      사청렴이행각서 및 확약서 각 1

 

      아위임장 및 위임받은 자 재직증명서(주민번호 뒷자리는 삭제 후 제출) 각 1

 

      자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(입찰금액의 5/100 이상) 1

 

       ※ 입찰보증금은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에 계약을 체결하지 아니할 경우본법인에 귀속됨

       

      차제안서 출력본 7부 및 해당파일 수록된 USB 1

 


6. 낙찰자 선정방법

 

     1) 기술평가(80)와 가격평가(20)을 합산하여 1순위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

 

       ※ 기술평가 결과 기술평가 배점 한도의 85%(68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

 

     2) 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의하며 결정하되 합산점수가 동일한 제안자가 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가 높은 자를 협상 선순위자로 하며제안서 평가점수 또한 동일한 경우는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중 배점이 가장 큰 연구방법 및 내용의 적절성” 부분에서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함

 

     3) 1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후 계약 체결다만, 1순위 협상대상자와 협상이 안 될시 후순위 협상자와 협상

 


7. 유의사항

 

     1) 입찰참가자는 본법인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(입찰공고문제안요청서용역입찰유의서)에 대하여 입찰 전에 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,숙지하지 못한 책임은 모두 입찰자에게 있음

 

       ※ 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 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 관한 법률 시행령76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에 해당된다고

        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

 

 

    2) 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 처리함

    3) 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

 

    4) 기타 문의처

 

     가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 법인 사무국(TEL: 044-865-4207)

 

     나과업 관련 문의 법인 사무국(TEL: 044-865-4203)

 

 


※ 공고문 및 제안요청서규정 등의 내용과 관련하여 정확한 이해를 요구하거나 어구해석 등이 난해한 경우에는 반드시 보충정보 제공 등 관련 담당자에게 문의하여야 하며 내용의 임의판단으로 인하여 향후 본 법인과 이견이 있을시 본 법인 해석에 따라야 함

 

 

2024. 5. 20.

 

 

()백신글로벌산업화기반구축사업단 이사장